기아차, 서울 서부권 고객 위한 강서서비스센터 개소

기존 영등포서비스센터 확대·이전... 대규모 복합 서비스 거점으로

[편집자주]

기아차 강서서비스센터 전경.© News1

서울 강서 지역의 새로운 랜드마크가 될 기아차 강서서비스센터가 서울 강서구 등촌동에 문을 열었다. 기아차는 하루 최대 차량 200여대를 신속히 정비할 수 있는 강서서비스센터를 공식 개소했다고 18일 밝혔다.

기존 영등포서비스센터를 확대 이전해 새롭게 탈바꿈한 강서서비스센터는 이날부터 본격 업무를 시작한다. 센터는 연면적 1만3800㎥(약 4200평) 규모의 지하 2층~지상 4층 건물로 리프트 60여기를 비롯한 최첨단 종합 정비 시설을 갖췄다. 하루 최대 200여대, 연간 7만여 대에 이르는 차량을 빠르고 정확하게 정비할 수 있다. 

여성전용 쉼터와 카페, 어린이 도서관, 안마시설 등을 마련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서비스센터 내 각종 시설들을 기아차 고객은 물론 인근 주민들도 언제든지 편하게 이용할 수 있게 했다"며 "강서서비스센터가 지역을 대표하는 문화·휴게 공간으로서 역할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기아차는 성동, 시흥, 도봉, 강서 등 서울 권역별로 총 4곳의 서비스센터 체계를 갖추게 됨으로써 서울에 거주하는 기아차 고객들에게 보다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한편 기아차는 고객들의 높아진 눈높이에 맞는 자동차 서비스 환경 구축을 위해 직영 서비스센터 균형 배치와 브랜드 경영을 접목시킨 시설 고급화 등을 진행하고 있다. 방문진단, 원격진단 등 고객 맞춤형 신개념 정비 서비스인 'SMART Q'와 텔레매틱스 서비스 UVO를 활용한 '원격 케어 서비스', 고객 중심 응대 프로세스인 '어드바이저 제도' 등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seeit@

많이 본 뉴스

  1. 이재용 "재혼 1년 후 위암 판정…아내, 바람 의심받았다"
  2. "김정은 매년 처녀 25명 '기쁨조' 선발…성행위 담당 부서도"
  3. 밥 샙, 두 아내 유혹한 멘트 "나 외로워…남들보다 2배 크다"
  4. 한예슬, 법적 유부녀 됐다…10세 연하 남친과 혼인신고 완료
  5. 박찬대 "김혜경 밥값 7만8천원에 어마어마한 재판…명품백은"
  6. "내연녀에겐 집도 사주고 우린 뭐냐" 아들이 아버지 토막 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