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영, '빅이슈'에 재능기부 "좋은 세상으로 변하는 모습에 감동"


                                    

[편집자주]

그룹 지오디 손호영이 대중문화 잡지 빅이슈에 초상권을 재능 기부했다.

손호영은 최근 초상권 기부를 통해 빅이슈의 메인 커버 및 잡지 내부에 사용되는 화보를 촬영한 이미지를 공개했다. 빅이슈는 홈리스(Homeless, 노숙인 등 주거취약계층)의 자립을 돕는 잡지다.

손호영은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화보 콘셉트인 '화양연화'에 맞춰 뛰어난 감성을 표현해 촬영 스태프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특히 영화 '화양연화' 속 주인공인 양조위처럼 변신해 다소 어두운 질감의 세트장과 조명 속에서 멋진 장면들을 연출했다.

지오디 손호영이 초상권을 재능 기부한 잡지 빅이슈가 16일부터 판매된다. © 빅이슈

그동안 미소천사라는 별명답게 활짝 웃는 화보가 많았던 반면 이번 빅이슈 화보는 흑백과 와인 색감을 활용해 진지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사진으로 완성됐다.



빅이슈 관계자는 "손호영의 화보가 돋보여 이제껏 빅이슈의 커버 중 한번도 사용하지 않았던 와인 컬러에 과감히 도전하게 됐다"며 "좋은 반응으로 이어져 빠른 완판을 기록할 것으로 기대 중"이라고 말했다.

손호영은 "많은 분들이 자신의 재능을 아낌없이 기부하고 이로 인해 더 좋은 세상으로 변해가는 모습에 감동받았다"며 "재능 기부가 정말 여러모로 의미가 크고 소중한 활동임을 다시 한 번 깨달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손호영이 메인 커버를 장식한 빅이슈 92호는 16일부터 서울, 대전의 주요 지하철 역사 앞에서 구입할 수 있다.

hslee61@news1.kr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