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수르 아들, 백마를 얼룩말로…스케일 다른 미술 교육


                                    

[편집자주]

만수르 아들의 남다른 미술 교육이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아부다비의 왕자이자 맨체스터 시티 FC 구단주인 셰이크 만수르 빈 자예드 알 나얀(이하 만수르)은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들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만수르의 아들은 백마를 검정색 물감으로 칠하며 얼룩말로 변신시키고 있다. 특히 실제 백마를 연상케하는 백마 모형은 남다른 스케일과 정교한 모습으로 제작돼 놀라움을 자아낸다. 

아부다비의 왕자이자 맨체스터 시티 FC 구단주인 셰이크 만수르 빈 자예드 알 나얀(이하 만수르)은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들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 만수르 인스타그램

만수르 아들 미술 교육에 누리꾼들은 "만수르 아들, 미술 교육도 남다르네", "만수르 아들, 백마를 얼룩말로 바꾸는 것이 미술 수업이라니", "만수르 아들 미술 교육, 백마 비싸 보이는데", "만수르 아들, 아버지 잘 뒀네", "만수르 아들이 부럽다", "만수르 아들, 자신이 주목받고 있다는 사실을 알까" 등 반응을 보였다.



만수르는 금융 자산이 1000조 원에 육박하는 세계 0.1%의 갑부로 꼽힌다. 그는 맨시티를 인수한 후 1조7000억 원을 투자해 화제가 됐으며, 그의 인기와 함께 아들과 부인들의 미모가 주목을 받고 있다.

aluem_chang@

많이 본 뉴스

  1. 이재용 "재혼 1년 후 위암 판정…아내, 바람 의심받았다"
  2. "김정은 매년 처녀 25명 '기쁨조' 선발…성행위 담당 부서도"
  3. 밥 샙, 두 아내 유혹한 멘트 "나 외로워…남들보다 2배 크다"
  4. 한예슬, 법적 유부녀 됐다…10세 연하 남친과 혼인신고 완료
  5. 박찬대 "김혜경 밥값 7만8천원에 어마어마한 재판…명품백은"
  6. "내연녀에겐 집도 사주고 우린 뭐냐" 아들이 아버지 토막 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