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같이 데뷔한 B.A.P, 라이벌이라 생각한 적 없어"(인터뷰②)


                                    

[편집자주]

보이그룹 뉴이스트가 라이벌과 롤모델을 밝혔다.

뉴이스트 아론은 최근 뉴스1과의 인터뷰에서 "같은 해에 데뷔한 그룹 BAP를 라이벌이라고 생각해본 적은 없다. 우리는 우리 자신이 라이벌이다"고 밝혔다.

백호는 "데뷔 당시에는 아무래도 경쟁심 같은 게 있었다. 하지만 각자 스타일도 다르고 가는 길 역시 다른 것 같다"며 "지금은 B.A.P를 응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룹 뉴이스트가 같은 시기에 데뷔한 동료 BAP에게 경쟁의식보다 동료의식을 느끼고 있다고 전했다. © 플래디스 제공



또 렌은 롤모델로 삼는 가수를 묻자 "레이디가가와 빅뱅의 지드래곤이다. 한국의 레이디가가가 지드래곤이라고  생각한다. 노래와 패션 등 여러 부분에서 영감을 받고 싶다. 나중에 지드래곤처럼 파격적인 무대를 선보여도 재밌을 것 같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민현은 "동방신기처럼 되고 싶다. 오랫동안 가수의 역사로 우리가 남아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리더 제이알은 "래퍼 도끼를 좋아한다. 자기가 곡을 만들고 대중들에게 전달하는 게 정말 멋지다고 생각한다"며 향후 뮤지션으로서의 욕심을 드러냈다.

한편 뉴이스트는 최근 정규 1집 앨범 '뉴이스트 더 퍼스트 앨범 리:버스(NU’EST The First Album [Re:BIRTH])'를 발매하고 활발히 활동 중이다.

reddgreen35@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