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2, 與 동작을·수도권·野 수원벨트 등 총결집


                                    

[편집자주]

7·30 재보궐 선거를 이틀 앞둔 28일 새누리당은 전날에 이어 서울 동작을과 수도권에, 새정치민주연합은 수원지역과 수도권에 총 결집해 사활을 건 막판 선거운동을 벌인다.

새누리당은 이날 오전 경기도 평택을 유의동 후보 선거사무소에서 현장최고위원회의를 열고 유 후보 지지 유세에 나선다.

김무성 대표는 오후에는 야권 단일화가 이뤄진 수원 정과 서울 동작을 지역으로 자리를 옮겨 야권 단일화 효과를 차단하기 위해 총 공세를 펼칠 예정이다.

김 대표는 수원 정에 출마한 임태희 후보의 2층 버스 투어에 참여한 뒤 서울 흑석시장과 상도골목시장을 찾아 나경원 후보 지지 유세에 나선다.



새정치민주연합은 이날도 선거운동 기간 내내 당력을 총투입하고 있는 수원벨트 등 수도권 지역에서 지원 유세를 펼치는 한편 부산 해운대와 충청권 지원에도 나선다.

김한길 공동대표는 이날 오전 김포 김두관 후보 선거를 지원한 뒤 김 후보 선거사무소에서 최고위원회의를 연다.

김 대표는 이후 평택으로 이동해 정장선 평택을 후보와 함께 지역주민들에게 지지를 호소할 예정이다.

이어 수원으로 이동, 박광온 수원 정 후보와 손학규 수원 병 후보 지원에도 나선다.

안 공동대표는 오전에는 부산 해운대에서 윤준호 해운대·기장갑 후보의 버스 탑승 유세에 동참한 뒤 김포로 이동해 김두관 후보 지지유세를 펼칠 예정이다. 이어 수원으로 옮겨 손학규 수원 병 후보를 지원한다. 

박영선 원내대표는 대전 대덕과 충남 서산·태안에서 박영순 후보와 조한기 후보를 각각 지원한다.  

    

    

haru@

많이 본 뉴스

  1.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2. 임주리 "유부남에 속아서 아이 임신…하루 수입 1800만원"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박명수 "짝사랑했던 정선희? 보고 싶었다…마음 설레"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판사출신 변호사 "민희진 배임? 방시혁은 에스파 폭행사주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