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3’ 스윙스 산이, 폭발적 무대 “진짜 미친 것 같다”


                                    

[편집자주]

엠넷 쇼미더머니3 방송 캡처 © News1


'쇼미더머니3' 산이와 스윙스가 폭발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지난 24일 저녁 방송된 '쇼미더머니3'에서는 오디션을 통해 래퍼 지원자들을 심사했던 4팀의 프로듀서들이 래퍼 지원자로부터 선택을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에 도끼-더 콰이엇, 스윙스-산이, 타블로-마스타 우, 양동근 등 4팀의 프로듀서 팀이 무대를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산이와 스윙스는 남다른 랩 실력과 유쾌한 무대를 구성해 관객들의 환호를 얻었다. 특히 스윙스는 특유의 직설적인 랩 스타일로 무대를 사로잡아 눈길을 끌었다.
산이 역시 특유의 목소리로 뛰어난 랩 실력과 더불어 깨알 같은 가사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를 본 지원자 바스코는 "스윙스랑 산이 진짜 미친 것 같아요" 라며 감상평을 전했고, 타블로는 "산이는 목소리 자체가 돌아이 같다" 며 두 사람의 독특한 매력을 인정했다.

한편 '쇼미더머니3'는 실력 있는 래퍼들을 발굴하고 이들을 대중들에게 알리는 등용문이 될 수 있도록 기획된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쇼미더머니3' 스윙스 산이 무대를 본 누리꾼들은 "쇼미더머니3 스윙스 산이, 대박 장난아니다", "쇼미더머니3 스윙스 산이, 확실히 진짜 잘하더라", "쇼미더머니3 스윙스 산이, 둘 다 랩 실력 대단한 듯", "쇼미더머니3 스윙스 산이, 무대 좋긴 한데 너무 거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js753@

많이 본 뉴스

  1. 이재용 "재혼 1년 후 위암 판정…아내, 바람 의심받았다"
  2. "김정은 매년 처녀 25명 '기쁨조' 선발…성행위 담당 부서도"
  3. 박찬대 "김혜경 밥값 7만8천원에 어마어마한 재판…명품백은"
  4. "내연녀에겐 집도 사주고 우린 뭐냐" 아들이 아버지 토막 살해
  5. "클럽서 만난 연하남과 술김 혼인신고…26살에 이혼녀 될 판"
  6. 부부싸움하다 쫓겨났나…"아파트 지하주차장 텐트, 침낭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