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맨유 반할 감독, 데뷔전서 LA갤럭시에 대승

스리백 시스템 선보여…7-0 대승 기분좋은 지휘

[편집자주]

루이스 반할 맨유 감독이 24일(한국시간) 패서디나 로즈볼 구장에서 열린 LA갤럭시와의 경기를 지켜보고 있다. © AFP=News1



루이스 반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잉글랜드) 신임 감독이 데뷔전에서 대승을 거뒀다.

맨유는 24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패서디나 로즈볼 구장에서 열린 LA 갤럭시(미국)와의 친선 경기에서 7-0 대승을 거뒀다. 대니 웰벡이 전반 13분 선제골을 터트린 뒤 웨인 루니가 연속골을 넣는 등 릴레이 골 행진을 펼쳤다.

반할 감독은 맨유 지휘봉을 잡은 뒤 관심을 모았던 이날 첫 경기에서 큰 점수 차로 승리하면서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다.



2014 브라질 월드컵에서 네덜란드 대표팀(3위)을 지휘했던 반할 감독은 이날 맨유에서도 스리백(3-5-2 포메이션)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반할 감독은 수비 라인에 필 존스, 조니 에반스, 크리스 스몰링을 내세웠다. 이어 좌우 양날개로 루크 쇼와 안토니오 발렌시아를 선발 출전 시켰다.

이들은 비교적 안정적인 수비를 펼치며 대승을 이끌었다. 반할 감독은 전반을 3-0으로 마친 뒤 후반 들어 선수들을 대거 교체하는 여유를 보였다. 맨유 이적 후 첫 선을 보인 쇼와 안데르 에레라는 눈부신 활약을 펼치며 반할 감독의 눈도장을 받았다.

에이스 루니도 멀티 골을 터트리는 등 맨유 선수들은 골 폭풍을 선보이며 반할 감독의 데뷔전을 자축했다.

    

alexei@news1.kr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