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권미진, 보이싱피싱에 수백만원 피해…“설마가 사람 잡네”


                                    

[편집자주]

권미진 블로그 캡처© News1
개그우먼 권미진이 보이스피싱 사기를 당했다.

권미진은 23일 새벽 자신의 블로그에 "보이스피싱 조심하세요. 다른 사람 이야긴 줄 알았는데 뭐에 홀린 듯…"이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했다.

권미진은 "영등포경찰서 지능팀 수사관 아저씨들께서 보이스피싱은 9년 동안 발전하고 있다고 합니다. 개그콘서트 '황해'에서의 말투만이 보이스피싱의 말투가 아니라고 합니다. 여러분. 이제는 한국 사람도 보이스피싱을 한다고 합니다. 돈 때문에. 세상이, 세상이 그렇다고 합니다"라고 털어놓았다.

이어 "저와 통화를 한 남자분과 여자분도 정확한 발음, 정확한 서울말을 사용했습니다. 그 남자분과 여자분이 정말 한국인이라면 정말 저를 알고 계신 분이라면. 이 글도 혹시 보고 계신다면 얼마나 웃고 계실까요? 제가 펑펑 울었을 때 얼마나 웃겼을까요?"라며 속상해했다.



그는 "돈이 아까운 것도 사실이지만, 오늘 스케줄을 어떻게 소화했는지, 무슨 정신으로 하루를 보냈는지 모르겠습니다. 또 오늘 하루는 어떻게 보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라며 "이미 돈은 빠져나갔고, 이체된 계좌에서도 찾아간 터라 그 돈을 다시 찾을 수 없습니다. 돈보다도 제 마음을 어서 빨리 추스르고 싶습니다"라고 덧붙여 누리꾼들을 안타깝게 했다.

한편, 영등포 경찰서에 따르면 권미진은 보이스피싱으로 통장의 이체한도를 높이라는 요구를 받았고 수백만원 상당의 사기를 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권미진 보이싱피싱 사기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권미진, 헐 대박", "권미진, 조심하지 안타깝다", "권미진, 진짜 속상할 듯", "권미진, 힘내세요", "권미진, 얼른 마음 추스르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js753@news1.kr

많이 본 뉴스

  1. "연예인 뺨치는 미모"…3명 연쇄살인 '엄여인' 얼굴 공개
  2. 18일간 문자 폭탄 신촌 그 대학생…열받은 여친이 청부 살해
  3. '최우성♥' 김윤지, 임신 8개월차 섹시 만삭 화보 "안 믿긴다"
  4. "일부러 땀 낸다" 日여성 겨드랑이로 만든 주먹밥 '불티'
  5. '편의점 취업' 부부, 마음대로 먹고 쓰고…'현실판 기생충'
  6. 젠틀한 13살 연상과 재혼…대학생 딸 "새아빠가 성추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