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미인4' 거구 잇몸녀가 미란다 커 뺨치는 모델로 "역대급 변신" 


                                    

[편집자주]

렛미인 방송화면 캡처 © News1

스토리온 메이크 오버쇼 '렛미인4'가 또 한번 기적을 보여줬다.

지난 10일 방송된 '렛미인4' 7화에서는 시즌2 허예은, 시즌3 최지혜를 잇는 막강 미모의 렛미인이 탄생했다.

'거구의 잇몸녀'로 출연한 박동희(23세)씨는 181㎝의 키로 '프랑켄슈타인', '진격의 거인' 등 상처 받는 놀림을 많이 받아왔다.

그뿐만 아니라 웃을 때 15㎜ 이상 노출되는 잇몸과, 부러진 채 10년 이상 방치한 치아, 부정교합은 외관상은 물론 기능적으로도 심각한 수준이었다. 하지만 박동희는 이러한 상처에도 구김살 없는 모습을 보여주며 7화 렛미인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박동희는 렛미인 닥터스의 도움을 받아 새롭게 태어났다. 181㎝의 큰 키에 군살 없는 보디라인은 물론 역대급 외모로, 당장 '도전 수퍼모델코리아'에 지원해도 손색없을 정도로 아름다운 모습으로 등장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박동희는 "내 큰 키를 장점으로 활용할 수 있는 일을 해 보고 싶다"며 모델의 꿈을 수줍게 밝혔고, 제작진의 소개로 시즌2 레전드 허예은을 만났다.

박동희는 허예은의 권유로 현재 허예은이 운영하고 있는 쇼핑몰 모델로 발탁돼 꿈에 한발짝 다가갈 수 있게 됐다.

'렛미인4 박동희'의 변신을 접한 누리꾼들은 "렛미인, 와 대박이다", "렛미인, 아 정말 미인이다", "렛미인, 이제는 꿈을 위해 열심히 사세요", "렛미인, 그냥 모델이라고 해도 손색없겠다", "렛미인, 우와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