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m유학센터, 영국유학전문가과정 최다합격자 배출

주한영국문화원서 인증…12명의 영국유학전문가 보유

[편집자주]

지난 3일 서울 주한영국문화원에서 개최된 영국유학전문가과정 시상식. / © News1


유학전문업체 edm유학센터는 국내 유학기업들을 대상으로 주한영국문화원이 실시하는 2014~2016년 영국유학전문가과정(UK Education Specialist Test)에서 최다합격자를 배출했다고 8일 밝혔다.

영국유학전문가과정은 영국 교육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와 컨설팅 능력을 평가하는 시험으로 주한영국문화원이 인증한다. 주한영국문화원은 지난 2005년부터 올해까지 총 9회 이 평가를 시행했으며 edm유학센터는 모든 평가에 참여했다.

edm유학센터는 그동안 시행된 영국유학전문가과정 중 2005년부터 총 4회에 걸쳐 최고득점을 기록했으며 2008년과 2010~2014년 평가에서 최다합격자를 냈다.

이로써 edm유학센터는 주한영국문화원이 인증하는 12명의 영국유학전문가를 보유하게 됐다.

이는 국내 유학기업 중 가장 많은 숫자로 영국교육에 대한 이해와 상담능력을 가장 잘 보유한 유학기업으로 인정받게 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서동성 edm유학센터 대표는 "영국문화원이 인증하는 영국유학전문가과정에서 가장 많은 합격자를 배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영국유학에 있어서 국내 1위라는 지위를 점하게 돼 유학생들을 위한 서비스에 전문성을 더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andrew@news1.kr

많이 본 뉴스

  1. 최준희, 故 엄마 최진실·아빠 조성민 모습 공개…둘다 닮았네
  2. 임주리 "유부남에 속아서 아이 임신…하루 수입 1800만원"
  3. 판사출신 변호사 "민희진 배임? 방시혁은 에스파 폭행사주냐"
  4. "국이 국이 조국입니다"…개그맨 패러디에 조국 '뜻밖 한마디'
  5. 이혼 서유리 "전 남편 최병길, 살 많이 쪄 보기 힘들었다"
  6. 마이크 내려놓은 '가황' 나훈아의 라스트 "정말 고마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