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m유학센터, 영국대학 예비과정 입학설명회

주한영국문화원 서울 광화문센터서 8일 오후 6시 진행

[편집자주]

지난달 서울 외환은행 본점에서 열린 제 5회 영국유학박람회에서 골든스미스 대학의 교수가 예비 유학생에게 본교 입학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는 입학심사회를 진행하고 있다./ 뉴스1 © News1 이동원 기자


유학전문기업 edm유학센터(www.edmuhak.com)는 8일 오후 6시 서울 광화문주한영국문화원 광화문센터에서 ‘영국 대학 예비과정 입학 설명회’를 갖는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2014년 대학 예비과정 입학 희망자와 영국 대학 진학을 목표로 하는 학생, 학부모를 대상으로 개최된다.

특히 세계 랭킹 100위 내 대학들에 많은 학생들을 진학시킨 관록이 있는 영국 인투(INTO) 파운데이션에 대한 자세한 설명 시간도 마련된다. 영국 유명대학 진학을 노리는 학생과 학부모들이 주목할 만하다.

설명회는 영국학제와 한국학제 비교, 영국 명문대학 진학을 위한 대학예비과정 소개, 대학예비과정 후 학부 진학과정 소개, 영국 명문대학 진학사례 소개 등의 순서로 진행된다.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무료 1대 1 컨설팅, 파운데이션 수속비 무료(40만원 상당), 영국유학 가이드북 제공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1대 1 컨설팅을 원하는 참석자는 설명회 당일 고교 또는 검정고시, 대학의 성적표를 가져오면 된다.

설명회 참가신청 문의는 edm유학센터 종로지사(02-562-5212)로 하면 된다.

andrew@news1.kr

많이 본 뉴스

  1. 장성규 "클럽 갔다가 깨보니 침대 알몸…임신한 아내는 가출"
  2. 장윤정, 3년만에 70억 벌었다…'나인원한남' 120억에 팔아
  3. "음식 버리며 울컥"…한정식 100인분 예약 후 3시간 전 취소
  4. "유영재에게 강제추행, 최대치 수준" 선우은숙 친언니 조사
  5. AOA 지민, 검은 속옷 노출 시스루 상의로 드러낸 볼륨감 '섹시'
  6. '잔소리' 누나 살해·농수로에 버린 남동생…영정 들고 시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