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황후' 하지원-지창욱, 극중 대례식 스틸컷

28일 밤 10시 첫방송

[편집자주]

MBC 월화 특별기획 '기황후' 스틸컷. © News1


MBC 월화 특별기획 '기황후'(극본 장영철·정경순, 연출 한희·이성준)에서 기황후 역의 하지원과 원나라 황제 타환 역을 맡은 지창욱의 대례식 스틸컷이 공개됐다.

28일 공개된 사진 속에는 화려한 머리장식을 하고 강렬한 붉은 황후복장을 한 하지원과 금자수가 놓인 황제복장의 지창욱이 서로를 바라보며 대례식을 진행하고 있다.

하지원과 지창욱의 대례식은 극 중 중요한 장면 중 하나로 압도적인 스케일을 자랑하고 있다. 중국 황실 세트장을 배경으로 진행된 이 장면은 웅장한 장면 연출을 위해 소품 하나하나까지 신경 써 실제 대례식 같은 장관을 이뤘다는 후문이다.

'기황후' 제작진은 "중요한 장면인 만큼 스태프들도 출연자들도 모두 고생한 촬영"이라며 "하지원과 지창욱은 길어진 촬영에도 지친 기색 없이 현장에 활력을 주며 분위기를 이끌어줘 멋있는 장면이 나온 것 같다"고 말했다.

드라마 '기황후'는 대원제국의 지배자로 군림하는 고려 여인의 사랑과 투쟁을 다룬 50부 대작으로 '대조영', '자이언트', '샐러리맨 초한지' 등 선 굵은 작품들로 인정받은 장영철, 정경순 작가의 신작이다.

하지원, 주진모, 지창욱, 백진희가 출연하는 MBC 월화 특별기획 '기황후'는 28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hkmaeng@news1.kr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