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연대 상임대표 성재기 어록


                                    

[편집자주]

남성연대 성재기 상임대표. © News1


- "임신한 것처럼 태연하게 노약자석에 앉는 여자들, 그러지 마라"

- "나는 진심으로 한국의 젊은 남자들이 불쌍하다. 나라도 남자가 지켜, 가족부양도 남자가 해, 여자도 남자가 보호해. 대체 여잔 뭐하나? 맞벌이? 한국에서 돈 못버는 남잔 사람취급 못받는다. 즉 여자의 맞벌이는 선택, 보조적이다. 출산? 세계 꼴찌다. 여잔 무슨생각으로 사는가?"

- "생리통이 그렇게 힘들어? 몸 약한 사람 있으면 뭐라고 하냐? '운동해서 건강해라'고 하지? 마찬가지다. 운동하고 병원가라. 그럼 괜찮다. 그걸 뭐 며칠씩 아프다? 병원가라? 의료보험카드 없냐? 건강관리 못한거 자랑 아니다. 그리고 결혼해라. 유부녀에게 생리통은 현저히 줄어든다"

-"그넘의 대단한 생리. 한국여자만 생리하지? 조국과 민족을 위해? 생리휴가, 생리공결제, 전세계에서 한국만 있는거 아냐? 부끄러운 줄 알아라. 미국·유럽 여자들은 임신도 질병이 아니란다. 출산율 세계 꼴찌인 나라에서 뭔놈의 생리 유세? 닥치자. 모성이 배제된 생리는 장애다"

-"일본이기고 싶으면 여성부에 밥값하라고 해라. 일본 나가있는 매춘녀들 다 데리고 오라고. 일본군 위안부 할머니들 고통을 아무리 얘기해봐야 일본 우익들은 뭐라는줄 아냐? ‘지금도 잘사는 한국에서 일본에 몸 팔러온 한국 여자들이 수만명인데, 위안부를 믿을 수있냐'고"

-"한국여성들의 매춘이 극성을 부려 급기야 미국 내 외국인여성 매춘국적 1위 한국인라는 수치스러운 결과까지 발생했다. 더이상 성매매는 구매자인 남성의 책임이라는 핑계를 댈 수 없게 됐다"

-"엄마 가산점 제도는 경력을 인정받는 화이트칼라에게만 해당되는 차별정책이고 직장내 비혼, 불임 여성을 차별해 위화감을 조성하는 정책이다. 임신·출산에 대한 지원은 아이를 낳는 모든 엄마들이 골고루 받아야 한다"

-"강용석, 온나라가 욕할 때 나는 그를 변호했다. '썰전' 이철희 소장에게도 강용석은 인물이고 그의 실수를 옹호한 걸 후회하지 않는다고 말한적 있다. 그런데 이제는 후회한다, XXX아. 내 본분이 뭔데요? 왜 남성연대를 시작한줄 아세요? 1999년 군가산점폐지 때문입니다. 성평등 빌미로 국가안보 말아먹겠다 싶어서요. 인권을 위해서라도 국가안보가 우선이죠. 하물며 NLL입니다. 그것도 내가 개인적으로 기대했던 인물이고. 욕 좀 할게요"

hjshim@news1.kr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