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권현빈 "4차원 NO…생각보다 속 깊은 남자" [화보]

(서울=뉴스1) 강고은 에디터 | 2018-07-16 13:57 송고
앳스타일 © News1
앳스타일 © News1
아이돌 뿐만 아니라 예능까지 섭렵하며 다재다능한 끼를 발산 중인 권현빈의 여름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 속 권현빈은 풋풋한 소년미가 돋보이는 패션으로 남친룩의 정석을 선보였다.
화보 촬영 이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권현빈은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이하 ‘두니아’) 촬영이 없는 날에는 주로 곡 작업을 한다. 작사와 작곡을 배우고 있다. 혼자서 음악을 만들 수 있는 위치까지 성장하고 싶어서 열심히 배우는 중이다. 뻔하지 않은 가사를 쓰고 싶다”며 근황을 전했다.
앳스타일 © News1
앳스타일 © News1
그는 “뜬금없는 상황에서 뜬금없는 물건에 호기심을 보이곤 한다. 그래서 그런지 4차원스럽다는 말을 많이 듣지만 저는 단언하건대 4차원이 아니다. 생각보다 고지식한 면도 있고, 속이 깊은 남자다”고 말하며 웃었다.

롤모델 가수로는 에이셉 라키, 트래비스 스콧, 빈지노를 언급했다. “세 분의 공통점은 없지만 선배님들 모두 제 롤모델이다. 저는 빈지노 선배님의 음악 스타일이 좋다. 타이트한 래핑도 좋고 그루브도 좋고 곡의 분위기도 좋다. 음악 자체를 잘하는 멋진 가수라고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스타&스타일 매거진 앳스타일 8월 호에서는 권현빈의 풋풋함이 담긴 화보와 솔직 담백한 인터뷰를 만나볼 수 있다.



kang_goeun@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