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방탄소년단X박보검, 콜라처럼 톡 쏘는' 청량 비주얼' [화보]

(서울=뉴스1) 강고은 에디터 | 2018-07-12 09:45 송고
코카-콜라 © News1
코카-콜라 © News1
그룹 방탄소년단과 배우 박보검이 만난 코카-콜라의 여름 캠페인 광고 촬영 현장컷이 추가로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방탄소년단과 박보검은 시원한 코카-콜라와 함께 각자만의 개성과 매력을 맘껏 뽐내며 무더운 여름을 깨우는 모습을 선보였다.
코카-콜라 © News1
코카-콜라 © News1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야외 수영장을 배경으로 저마다의 스타일로 피서를 즐기는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아냈다. 시원한 풀장에서 비치볼을 던지며 노는가 하면 선베드에 누워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며 음악감상하는 모습까지 선보였다.
박보검은 촬영 내내 ‘심쿵’을 유발하는 특유의 보검미소를 선보이는가 하면, 무더위를 날리기 위해 시원한 코카-콜라를 들이켜는 순간에도 청량미를 가득 뽐내 ‘청량보검’이라는 별명이 생겼다는 후문.

브랜드 관계자는 “오랜 시간 전세계인으로부터 사랑 받아 온 코카-콜라와 국내외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방탄소년단∙박보검의 만남이 올 여름 짜릿한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시원한 코카-콜라와 함께 더욱 특별하고 짜릿한 여름날을 즐기는 방탄소년단∙박보검의 모습을 많이 기대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배우 박보검은 지난 2017년 ‘당기면 가까워져요!’ 캠페인을 시작으로 2년째 코카-콜라 모델로서 코카-콜라와 짜릿한 인연을 이어오고 있으며, 방탄소년단은 코카-콜라 2018 FIFA 러시아월드컵 캠페인 모델로 활약 중이다.
코카-콜라 © News1
코카-콜라 © News1



kang_goeun@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