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N리뷰] “겨울에도 환하자” 펄 마스크, 에디터 3인 체험기

클라뷰, 스페셜 케어 펄 글로우&화이트 펄세이션 인리치드 디바인 펄 세럼 마스크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2017-11-20 15:00 송고
뉴스1 DB © News1
뉴스1 DB © News1
“너 피부가 뽀얗구나, 마치 진주처럼.” 하얗고 투명한 피부를 극찬할 때 종종 사용하는 '진주'라는 형용은 이제는 그럴싸한 근거가 있어보임직하다. 겨울철만 되면 칙칙해지고 거칠어지는 피부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다면 특별한 스킨 케어에 돌입해야 할 때. 최근 웨딩을 준비하는 예비신부와 20~30대 여성들에게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마스크팩이 있어 화제다. 진주 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의 스페셜 펄 마스크가 그것.  뉴스1 에디터들이 직접 체험해봤다.

◆ 스페셜 케어 펄 글로우&화이트 펄세이션 인리치드 디바인 펄 세럼 마스크
상단은 스페셜 케어 펄 글로우 마스크, 하단은 화이트 펄세이션 인리치드 디바인 펄 세럼 마스크 / 뉴스1 DB© News1
상단은 스페셜 케어 펄 글로우 마스크, 하단은 화이트 펄세이션 인리치드 디바인 펄 세럼 마스크 / 뉴스1 DB© News1
클라뷰 스페셜 케어 펄 글로우 마스크는 국내산 진주추출물이 함유돼 진주의 우아한 펄감이 엿보이는 신개념 머드 크림 제형의 클레이 팩이다. 피지 분비가 활발해 넓어진 모공과 블랙헤드, 화이트헤드를 케어해 주고, 피부 진정감까지 준다. 기존의 클레이 팩이 뻑뻑한 제형 때문에 바르기 쉽지 않고, 도포시 피부 당김이 심하게 느껴졌던 것과 달리 마름 현상을 최소화한 머드 크림 제형으로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려 피부 자극을 줄였다.

클라뷰 화이트 펄세이션 인리치드 디바인 펄 세럼 마스크는 피부 보습부터 탄력 개선, 화이트닝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진주 세럼 마스크’다. 국내산 진주추출물과 해초 성분이 함유된 세럼 한 병의 양 27g을 가득 부어 만들어 보습력과 화이트닝 효과가 탁월하다.  피부를 화사하게 가꿔줘 브랜드 론칭 초기부터 ‘청담동 웨딩팩’이라는 애칭으로 예비 신부들 사이에서 입소문만으로 유명세를 탄 제품으로도 알려져 있다.

◇ 클라뷰 스페셜 케어 펄 글로우 마스크

▶ “피부 수분 부족할 땐 부드러운 펄 마스크”
뉴스1 DB© News1
뉴스1 DB© News1
J 에디터(지성+환절기 복합성 피부): 머드팩같은 제형이지만 실제로 피부에 바르면 부드러운 영양크림을 바른 듯한 느낌이다. 펄감이 들어있어 반짝거리는 텍스처가 어쩐지 고급스러운 느낌을 들게 한다. 처음 발랐을 땐 피부가 건조해있는 상태여서 살짝 따가운 듯한 느낌이 들었는데 금새 피부 속이 시원해지는 듯한 느낌이 들었다. 특히 세안할 때 부드럽게 흘러내리는 촉감이 좋았다. 머드팩을 지울 때는 다소 뻑뻑한 느낌이 드는데 스무디한 느낌이 만족스러웠다.

“간편하게 푸석해진 피부 정돈이 가능한 잇템”
뉴스1 DB© News1
뉴스1 DB© News1
M에디터(지성 피부): 클라뷰 스페셜 케어 펄 글로우 마스크는 꾸덕하지 않고 부드럽게 발려 간편한 편이었다. 마스크가 굳는 동안 피부가 팽팽하게 당겨지는 느낌이 좋았다. 20~30분여 뒤 마스크팩을 씻어내자 푸석푸석했던 피부가 생기있어지는 느낌이 들었다.

▶ “클레이팩의 개념을 완전히 바꿔놓은 부드러운 질감”
뉴스1 DB © News1
뉴스1 DB © News1
H에디터(복합성 피부): 클라뷰 스페셜 케어 펄 글로우 마스크-일단 고급스러운 느낌을 먼저 받았다. 클레이팩이라고 하면 보통 꾸덕하고 매트한 촉감만 생각하고 있었는데 뚜껑을 열자 진짜 ‘이래서 진주네’ 싶었다. 금가루를 바르는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먼저 다가온다. 반짝이는 색깔에 부드럽게 발리면서 기분이 너무 좋아졌다. 입자가 고운 느낌? 보통의 클레이팩과는 완전히 다르다. 세안할 때도 팩을 씻어내는 것이 아니라 부드러운 크림으로 피부를 마사지하는 기분이었다. 빡빡 씻지 않아도 돼서 얼굴도 빨갛게 되지 않아서 좋다.

◇ 클라뷰 화이트 펄세이션 인리치드 디바인 펄 세럼 마스크

▶ “올 겨울 환한 피부를 만드는 진주같은 마스크팩”
뉴스1 DB© News1
뉴스1 DB© News1
J 에디터(지성+환절기 복합성 피부): 웜톤에 피부톤이 어두운 편이라 다양한 화이트닝 케어에 관심이 많았었다. 클라뷰의 이 마스크팩은 환한 피부톤을 만들어줄 수 있는 잇 아이템같다. 꾸덕한 에센스가 묻어있는 세럼 마스크를 착용한 후 피부 속까지 충분히 보습감을 느낌과 동시에 피부가 화사해지는 느낌을 받았다. 피부톤 자체의 밝아짐보다는 피부에 광채를 부여해 환한 느낌을 드는 타입이다.

▶ “가장 쉽게 할 수 있는 고급진 수분 홈케어템”

뉴스1 DB© News1
뉴스1 DB© News1
M에디터(지성 피부):세럼 마스크의 제형은 마스크팩을 감싸고 있는 그물망 덕분에 마스크팩이 달라붙지 않아 떼낼 때 편리했다. 또한 마스크팩을 하는 동안 수분이 촉촉히 베어드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실제로 마스크팩 후 화장이 잘 먹고 수분감이 표현돼 좋았다.

▶ “퇴근 후 귀찮을 땐  쉽고 편한 마스크팩”
뉴스1 DB© News1
뉴스1 DB© News1
H에디터(복합성 피부): 일단 늘 마스크팩 꺼낼 때마다 떼는 것이 일이었는데 그물망을 덧붙여놔서 붙이고 떼기가 편했다. 얼굴을 착 감싸주는 팩의 촉촉한 기분이 좋다. 15분을 붙이고 떼니 산뜻한 기분. 피부에 물기를 머금은 느낌. 보통 마스크팩 떼고 나면 말라서 피부가 당기거나 축축한 느낌이 들곤 했는데 이건 부들부들해진 느낌이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hwangnom@news1.kr


beauty@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