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Nstyle > 패션

[N현장] '모던 컨템포러리의 정석' 디데무, NEW 시즌 아이템 공개

(서울=뉴스1) 강고은 에디터 | 2017-03-17 08:15 송고
이미지 / 뉴스1 DB © News1
박춘무 디자이너가 전개하는 데무(DEMOO)의 영 레이블인 ‘디데무(D/deMOO)’가 2017 S/S 시즌을 맞이하여 한층 더 시크하고 스타일리시한 캐주얼룩을 제시하는 브랜드로 거듭났다.

디자이너 이지현의 영입으로 새롭게 태어난 디데무의 팝업스토어가 16일 오후 서울 청담동에서 진행됐다. 디테일한 커팅 기술과 테일러링으로 재해석된 아방가르드 룩으로 사랑받는 브랜드 데무에 모던 컨템포러리 디자인과 영한 감성을 더한 디데무 특유의 감성이 잘 묻어나는 자리였다.
이미지 / 뉴스1 DB © News1
특히 이번 시즌에는 정관영 디자이너의 카네이 테이(Kanei Tei)와의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출시해 눈길을 끌었다. 실제 전쟁에서 사용했던 군용 텐트를 이용해 가방을 만들어 온 카네이 테이와 디데무의 트렌디한 디자인이 만나 실용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클러치와 다양한 디자인의 백들이 탄생해 패션 피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카네이 테이와의 협업에 영감을 받은 ‘DISTINCT’라인은 터프하면서도 유니크한 감성이 잘 묻어난 ‘유니크&모던’ 스타일링에 어울리는 아이템들이 주를 이뤘고, ‘BALANCE’라인에서는 조금 더 일상생활과 맞닿아 있는 디자인을 선보였다. 심플하면서도 포인트가 살아있는 의상들로 스타일링에 따라 캐주얼룩부터 오피스룩까지 자유자재로 연출 가능한 것이 특징으로 꼽을 수 있었다. 마지막으로 ‘BETWEEN’ 라인은 ‘시크&모던’ 콘셉트로 80년대 테일러드 룩이나 90년대의 미니멀한 디자인 등을 재구성해 실험적인 요소와 실용적인 요소가 공존하는 디데무만의 스타일로 선보였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kang_goeun@news1.


kang_goeun@


▶ 놓치면 후회! 최신 만화 보기 / 2017년 나의 운세 보기

오늘의 핫이슈

오늘의 주요뉴스

기각이냐 구속이냐…법원 출두 박근혜의 운명은
오전 10시30분 전직 대통령 첫 영장심사…298억 뇌물 최대 쟁점, 내일 새벽 구속여부 결정
박근혜 전 대통령이 30일 전직 국가 원수로는 처음으로 구속 전 피의자심문(영장실질심사)을 …
베일벗은 '갤S8'…더 똑똑하고 날씬···
중톱
삼성전자의 상반기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S8'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삼성…
브렉시트 협상 '총성' 직후부터 英···
중톱
영국이 29일(현지시간) 브렉시트 협상 개시를 선언한 이후 유럽연합(…
SPONSORED

      탭 만화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