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스1) = KT가 데이터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와 협력해 TV 광고 효과 분석 설루션 'TV 애드 인덱스'(TV AD INDEX)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TV 애드 인덱스는 지니 TV의 약 950만 셋톱박스 데이터와 아이지에이웍스가 보유한 4300만 모바일 오디언스 데이터를 활용해 TV 광고 성과를 정밀하게 분석한다.
인공지능(AI) 기술을 적용해 시청자의 소비 행동, 구매 성향, 브랜드와의 실제 연관성까지 심층 분석한다. (KT 제공) 2025.1.21/뉴스1
photo@news1.kr
TV 애드 인덱스는 지니 TV의 약 950만 셋톱박스 데이터와 아이지에이웍스가 보유한 4300만 모바일 오디언스 데이터를 활용해 TV 광고 성과를 정밀하게 분석한다.
인공지능(AI) 기술을 적용해 시청자의 소비 행동, 구매 성향, 브랜드와의 실제 연관성까지 심층 분석한다. (KT 제공) 2025.1.21/뉴스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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