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양혜림 디자이너 = 엔데믹 이후 해외여행 수요가 회복되면서 외국적 항공사(외항사) 관련 소비자 피해도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4일 한국소비자원이 발표한 항공여객 소비자상담 및 피해구제 접수 현황을 보면, 지난해부터 올해 상반기까지 항공여객 10만 명당 피해구제 신청은 국내 항공사가 1.2건, 외항사가 3.6건으로 3배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hrhohs@news1.kr관련 키워드그래픽관련 기사[그래픽] 레바논 이슬람 무장정파 헤즈볼라 무선호출기 연쇄 폭발[오늘의 그래픽] 올해 북한 탄도미사일 발사·'쓰레기 풍선' 살포 현황[그래픽] 북한 탄도미사일 발사양혜림 디자이너 [그래픽] 대통령 직무 수행 평가[오늘의 그래픽] 간소화된 추석 차례상 차리기[오늘의 그래픽] ' 샌드위치 연차' 팍팍…직장인 25% "추석 9일간 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