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스1) = KT가 인공지능(AI) 기반 VOC(고객 의견) 통합 관리 시스템 'AI-VOC 포털'을 사내에 확대 적용했다고 11일 밝혔다.
AI-VOC 포털은 비식별 처리한 고객 상담 내용을 자사 초거대언어모델(LLM) '믿음'으로 분석·요약해 모니터링하는 통합 관리 시스템이다.
사진은 KT 모델들이 사내 ‘AI-VOC 포털’을 통해 고객 VOC를 모니터링 하는 모습. (KT 제공) 2024.6.11/뉴스1
photo@news1.kr
AI-VOC 포털은 비식별 처리한 고객 상담 내용을 자사 초거대언어모델(LLM) '믿음'으로 분석·요약해 모니터링하는 통합 관리 시스템이다.
사진은 KT 모델들이 사내 ‘AI-VOC 포털’을 통해 고객 VOC를 모니터링 하는 모습. (KT 제공) 2024.6.11/뉴스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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