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글로벌세아 그룹 계열사 인디에프의 '꼼빠니아'(COMPAGNA)는 브랜드 뮤즈 한선화와 함께 한 2024 S/S(봄·여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꼼빠니아 S/S 시즌 화보 콘셉트는 '쿨 인 보그'(Cool In Vogue)와 '마린 무드'(Marine Mood) 두 가지다.
인디에프 관계자는 "인도의 한 부티크 호텔에서 영감을 받아 강렬한 레드 컬러와 장식을 모티브로 삼았다"며 "청량한 블루 톤의 이국적인 휴양지 감성이 서로 조화를 이루며 꼼빠니아만의 독창적이고 아름다운 봄과 여름을 담아내고자 했다"고 말했다.
화보 속 한선화는 강렬한 레드 컬러의 트렌치코트와 블루 컬러의 시폰 원피스 등을 착용하며 우아한 여름 리조트 룩을 선보였다.
인디에프 관계자는 "세련된 마젠타 컬러의 셋업 수트로 현대적이면서 화사한 매력을 더욱 강조한 모습이 눈에 띈다"며 "차분한 블랙 컬러의 모던하고 캐주얼한 셋업 수트로 시크한 무드를 자아내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강렬하고도 청량한 분위기를 동시에 전하며 여성들에게 다채로운 스타일의 여름 시즌 룩을 제안할 예정"이라고 했다.
시즌 화보는 꼼빠니아 인스타그램과 웹사이트, 전국 오프라인 매장 등에서 만날 수 있다.
ideaed@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