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기업 특화 서비스로 B2B 시장 공략"

"현대차 340여대 설치…대학교·병원·재단 등에 대량공급"

청호나이스 냉온정수기 토타'(청호나이스 제공)
청호나이스 냉온정수기 토타'(청호나이스 제공)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청호나이스는 B2B(기업간 거래) 시장 확대를 위해 6월 기본 기능에 충실한 '냉온정수기 토타'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업소용 대용량 정수기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며 "올해 상반기 기업 전용 홈페이지를 개선했고 현재 기업 고객 전용 CRM시스템도 개발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기업 고객 데이터를 별도로 관리해 고객 특성에 맞춘 특화된 서비스를 지속 개발·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9월 현대자동차(005380)에 정수기 340여대를 설치하고 대학교, 병원, 스포츠재단 등에 대량 공급했다"며 "10월 기준 관리 계정이 전년 대비 약 30%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기업들이 주목하는 제품은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제빙기 등이다. 렌털시 청호나이스 서비스 전문가 플래너가 주기적으로 방문해 맞춤형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기업고객 맞춤형 라인업을 강화하고 특화서비스 제공 등을 통해 앞으로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했다.

ideaed@news1.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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