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즈헤나(엔티에이치인터내셔널)는 인터넷 페이지와 홍보책자·팸플릿 등을 통해 브랜드를 소개하며 'NTH 인도지사'는 재배에서 생산까지 철저한 관리시스템 아래 제품을 생산한다'고 언급했다. 해당 페이지는 뉴스1이 [헤나방 집중해부] 시리즈 보도를 이어가자 슬그머니 다른 이미지와 문구로 변경됐다.ⓒ 뉴스1퀸즈헤나의 다단계 사업자들은 '100% 유기농 헤나를 NTH 인도지사를 통해 재배·생산한다' '손으로 직접 채취한 잎을 NTH 일본 본사로 보내 최첨단 나노공법으로 가공한 후 국내로 수입한다' 등 문구를 쓰며 홍보했다.ⓒ뉴스1퀸즈헤나 다단계 회원 대상 교육 책자 일부 내용. 퀸즈헤나의 고향은 인도의 라자스탄과 구자라트라고 적혀 있다.ⓒ 뉴스1'헤나(네추럴헬스코리아)킹 퀸즈헤나( 엔티에이치인터내셔널) 닥터헤나(엠제이글로비즈) 제조사 '쿠리아말앤산즈(kuria mai & sons)' 헤나제품 생산 과정 ⓒ 뉴스1김민석 기자 이중혁 SAS코리아 대표 "C레벨 KPI 달성 설루션 찾는다면 이것"SAS코리아 "산업별 맞춤 AI·데이터 기반 설루션 공급 주력"최동현 기자 애경케미칼 임원들, 자사주 17억치 담았다…"밸류업 자신감"LX인터내셔널, 지난해 영업익 4892억…12.9%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