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미주지역, 동남아시아 등 성장세…글로벌 인지도 강화(롯데칠성음료 제공)관련 키워드롯데칠성음료밀키스김명신 기자 불황 소비에 C커머스 세력 확장…2026년 공세 더 빨라진다롯데 VS 신세계, 3Q 영업익 초접전…백화점 빅2 경쟁 치열(종합)관련 기사롯데칠성음료, 3Q 영업익 16.6%↑…"에너지 음료·K-푸드 영향"(상보)"K-푸드 전 세계에 알린다"…국내 식품사 '아누가 2025' 집결롯데칠성음료, 밀키스·순하리 들고 독일 간다…'아누가 2025' 참가롯데칠성음료의 글로벌 기대주 '밀키스' 메가 브랜드 도약CJ프레시웨이, 업계 최초 급식 마케팅 설루션 '타깃 플랫폼' 선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