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신진 브랜드 지원 프로그램 론칭 2년 만에 3배 성장

초기 성장 단계 필요한 맞춤형 지원 제공으로 '촉매제' 역할

무신사가 지난해 4분기(10월~12월)에 총 67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인큐베이팅 프로그램을 진행한 결과, 참여 브랜드의 합산 거래액이 2023년 4분기와 비교해 3배 이상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무신사제공)
무신사가 지난해 4분기(10월~12월)에 총 67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인큐베이팅 프로그램을 진행한 결과, 참여 브랜드의 합산 거래액이 2023년 4분기와 비교해 3배 이상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무신사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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