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가 지난해 4분기(10월~12월)에 총 67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인큐베이팅 프로그램을 진행한 결과, 참여 브랜드의 합산 거래액이 2023년 4분기와 비교해 3배 이상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무신사제공)관련 키워드무신사김진희 기자 LG생활건강 '발을씻자', 젠더 이슈 논란…"고객 불편 야기 사과"이랜드 켄싱턴호텔앤리조트, 딸기 시즌 '농장 체험' 패키지 선봬관련 기사WMC, 올해 첫 팝업스토어…신제품 할인·현장 이벤트 풍성[기자의눈] '짝퉁 패딩' 대응은 무신사만?…업계, 노력 동참해야에이블씨엔씨, 작년 영업이익 전년比 1.8배 증가무신사, 다운·캐시미어 '허위과장광고' 브랜드 42개 추가 적발재킷부터 양말까지…GS25, 무신사와 공동 사업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