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모 바이 마몽드(MIMO by MAMONDE)가 다이소 입점 4개월 만에 누적 판매 100만 개를 돌파했다.(미모바이마몽드제공)관련 키워드아모레퍼시픽김진희 기자 LG생활건강 '발을씻자', 젠더 이슈 논란…"고객 불편 야기 사과"이랜드 켄싱턴호텔앤리조트, 딸기 시즌 '농장 체험' 패키지 선봬관련 기사설화수, 노스텔지어와 함께 한국 고가구 전시 진행이재현 CJ 회장, 배당금 373억원 받는다'뷰티 공룡' 아모레퍼시픽그룹 서경배 회장, 배당금 219억"뷰티·생활용품 경쟁력 강화"…G마켓, 아모레퍼시픽과 JBP 체결아모레퍼시픽재단, 장원 인문학자 5기 지원사업 공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