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SNS 마케팅에 고객-채널 맞춤형 기획세트LG생활건강 색조 브랜드브이디엘(VDL),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 프레시안, 코드글로컬러가 M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면서 매출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LG생활건강제공)관련 키워드LG생활건강김진희 기자 오프라인 매장 1곳인데 20개국 수출…글로벌 패피가 픽한 브랜드'K-뷰티' 대기업·제약사까지 참전 속속…꺼지지 않는 PDRN 열풍관련 기사김부장 떠나고 82년생 김지영 대세…재계 '세대교체' 칼바람오픈AI코리아 초대대표 김경훈 "韓기업 AI 전환 최적 파트너"박수홍 14개월 딸, 광고 출연만 17개…'그 기업' 가전도 찍었다"가격이 곧 전략"…이마트, '4950원 화장품' 일상용품으로 확대LG그룹, 5천억 자사주 소각 완료…배당 확대로 주주환원 가속(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