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색조 브랜드브이디엘(VDL),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 프레시안, 코드글로컬러가 M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면서 매출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LG생활건강제공)관련 키워드LG생활건강김진희 기자 이마트 자연주의 "유기농 땅콩버터, 사과와 같이 구매 시 할인"신세계百 SNS에 카리나와 산타가 등장한 이유관련 기사코카-콜라사, 울릉도 최초의 먹는샘물 '울림워터' 출시"바닥 청소 한장으로 끝"…LG생건 홈스타, 클린마루 3종 세트LG생활건강, 북미 진출 청신호…아마존 블프 매출 156%↑LG생활건강, 다이소 전용 '스팟 카밍 젤' 판매량 10만 개 돌파LG생활건강, 日 큐텐 메가와리 행사 매출 292% '껑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