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은 올 상반기에 이어 '익숙한 새로움' 캠페인의 시즌2를 마련,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공고히 한다.(빈폴제공)관련 키워드삼성물산김진희 기자 뷰티와 테크가 만났다…샴푸 제조부터 피부 관리까지[단독]뷰티 힘주는 무신사, 세 번째 자체 브랜드 내놓는다관련 기사[분양캘린더] '동작구 수방사' 등 전국 7개 단지 분양3년 2개월만에 긴축 종료…건설주·리츠 상승세[핫종목]서울시, 삼성·현대 등 건설사 만나 "공사비 갈등 적극 지원"삼성물산 갤럭시, 삼성라이온즈 신인 선수에 수트 협찬단순 시공 넘어 사업 확장…삼성물산, 빌딩플랫폼 내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