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가 한국적 맛과 이색 2030세대 트렌드를 접목해 선보인 한정 메뉴가 타깃 메뉴 출시의 판매 성과를 보이고 있다.(롯데리아제공)관련 키워드롯데리아김진희 기자 추석·10월 황금 연휴…바캉스 갈 때 챙겨야 할 뷰티 아이템은?빈폴, '익숙한 새로움 2.0' 캠페인 개시…브랜딩 강화관련 기사롯데GRS, 'G·Friend' 캠페인…양육시설 아동에 추석 선물 전달키워드로 보는 올여름 식품업계 트렌드는?…'S.T.A.R.' 주목[단독] MZ세대 즐기는 '마라탕후루' 5년간 식품위생법 위반 238건2주 35만개 '크런킴'vs일주일 14만개 '두툼'…9월 '新버거의 달'"배달앱 비용 부담 과도"…'자사앱' 강화 나선 프랜차이즈 업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