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LG생활건강(051900)은 메이크업 브랜드 코드 글로컬러에서 IPX(구 라인프렌즈)와 협업한 '라인프렌즈 미니니 스페셜 에디션' 제품 6종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신제품은 제품 개별 포장과 용기에 입혀진 라인프렌즈 미니니(LINE FRIENDS minini) 캐릭터들의 익살스럽고 앙증맞은 모습이다.
코드 글로컬러의 인기 제품들과 특유의 치명적인 귀여움으로 글로벌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미니니 캐릭터들이 만나 소장 가치가 한층 높아졌다.
특히 산뜻한 사용감의 제형이 24시간 동안 번들거림 정돈과 모공 커버를 돕는 코드 글로컬러의 대표제품 '픽스온 프라이머'가 인기 캐릭터 '레니니'(lenini)의 '솜털 피부' 유지 비결이라는 위트 있는 콘셉트로 기획돼 제품과 캐릭터 간 협업 시너지를 강화했다.
이 밖에도 팩트, 아이 프라이머, 틴트, 립세린, 멜팅 스틱 등의 품목이 스페셜 에디션으로 출시돼 고객들이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 중 본인의 니즈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코드 글로컬러 라인프렌즈 미니니 스페셜 에디션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 라인프렌즈 스퀘어 명동, 에이블리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론칭을 기념해 선착순 굿즈 증정 및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함께 진행된다.
jinny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