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b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영애 "미친 사람 아닙니다"…'구경이' 청순 벗고 파격 변신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2021-09-17 10:40 송고 | 2021-09-17 17:11 최종수정

공유하기

주연 드라마 '구경이' 10월 첫 방송

JTBC 구경이 캡처 © 뉴스1

JTBC 하반기 기대작 '구경이' 첫 번째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JTBC 새 주말드라마 '구경이'(극본 성초이/연출 이정흠/제작 키이스트,그룹에이트,JTBC스튜디오) 제작진은 17일 강렬한 임팩트의 티저(예고)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끌어 올렸다.

'구경이'는 게임도 수사도 렉 걸리면 못 참는 방구석 의심러 구경이(이영애 분)의 하드보일드 코믹 추적극이다. 배우 이영애의 4년 만 드라마 복귀 소식만으로도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뜨거운 기대를 받고 있다.

티저 영상에는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이영애의 파격 변신이 임팩트 있게 담겨 있다. '산소 같은 여자' 이영애의 모습은 전혀 상상할 수 없는, 180도 다른 구경이 이영애가 활약을 예고해 눈길을 끌었다.

영상은 어두컴컴하고 지저분한 방 안에서 전투적으로 게임을 하는 여자의 뒷모습으로 시작된다. 여자는 화면 속으로 빨려 들어갈 듯한 기세로 광클릭을 하며 "다 죽여, 다 죽여"라고 말한다. 이어 여자의 얼굴이 드러나며 깜짝 반전을 선사한다. 구부정한 어깨, 헝클어진 머리의 '구경이' 이영애다.

이영애는 쓰레기 더미에서 불쑥 튀어나오고, 거리에서 이불을 뒤집어쓴 채 얼굴만 빼꼼 내민 독특한 비주얼로 변신을 예고한다. 이와 함께 '미친 사람 아닙니다'라는 문구는 영상 속 결코 평범해 보이지 않은 이영애의 모습과 비교되며, 과연 '구경이'는 어떤 인물일지 호기심을 무한 증폭시킨다.

이영애의 파격 변신을 예고한 '구경이'는 10월 공개된다.
ichi@news1.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