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b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허태정·설동호 당선증 교부…"낮은 자세로 시민 존중"

(대전ㆍ충남=뉴스1) 송애진 기자|2018-06-15 14:18 송고

공유하기

6.13지방선거에서 당선된 허태정 대전시장 당선인의 대리인 전문학 더불어민주당 대전시 선거대책본부장(오른쪽)이 15일 오전 대전 선거관리위원회에서 열린 당선증 교부식에 참석해 김필곤 대전시선관위 위원장으로부터 당선증을 전달받고 있다. 2018.6.15/뉴스1 © News1 주기철 기자

허태정 대전시장과 설동호 대전시교육감 당선인이 15일 오전 대전시선관위에서 당선증을 교부받았다.

전문학 선대본부장은 허태정 시장 당선인을 대신해 김필곤 시선관위원장으로부터 당선증을 수령한 뒤 "허 당선인이 추구하는 대전의 새로운 시작은 온전히 대전시민의 자주적인 생각이 시정에 반영되는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문재인 대통령이 대한민국의 평화를 가져왔다고 하면 허 당선인은 대전의 든든한 시민들의 지방정부를 가져올 것"이라며 "겸손한 마음으로, 낮은 자세로 시민들의 존중하겠다"고 강조했다.
.
6.13지방선거에서 당선된 설동호 대전시교육감 당선인(오른쪽)이 15일 오전 대전 선거관리위원회에서 열린 당선증 교부식에 참석해 김필곤 대전시선관위 위원장으로부터 당선증을 전달받은 뒤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2018.6.15./뉴스1 © News1 주기철 기자

설동호 대전시교육감 당선인도 당선증을 수령한 뒤 "다시 한 번 대전교육을 하라고 맡겨준 시민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교육을 잘 해야겠다는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고 말했다.

설 당선인은 이어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대한민국이 지속적으로 발전해 그 속에서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펼쳐나가기 위해 교육을 혁신하고, 공약을 철저히 실행해 대전교육 발전을 이뤄내겠다"고 다짐했다.
thd21tprl@na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