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티제 제공) |
아티제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케이크 10종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케이크 10종은 크리스마스 리스, 트리, 산타 모자, 루돌프 등 크리스마스 하면 떠오르는 다양한 요소의 디자인을 적용해 화려한 연말 파티 분위기 연출에 도움을 준다. 초콜릿, 딸기, 머랭, 허브, 눈꽃 등의 데코레이션도 담아 풍성하고 반짝거리는 크리스마스의 느낌을 더했다.
디자인뿐 아니라 케이크의 맛과 퀄리티도 고려했다. 깊고 진한 맛을 위해 기타 식물성 재료 및 인위적인 유화제를 섞지 않은 동물성 생크림을 활용해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을 극대화했다. 사전 대량 생산 후 해동하는 방식이 아닌 전 제품을 냉동하지 않고 제조해 케이크 본연의 고급스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
대표 제품인 '화이트 파인 트리'는 갸토 쇼콜라 케이크 시트 위에 수제 딸기잼과 신선한 딸기를 샌드한 케이크로 새하얗게 눈 덮인 트리를 연상케 한다. '밀크 초코&넛츠 리스 무스'는 달콤한 밀크 초콜릿에 고소한 견과류와 다크 초콜릿 가나슈를 더한 케이크로 크리스마스 리스 모양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케이크 10종 이외에도 미니 컵케이크 2종과 브레드 2종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사전 예약은 20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하고, 예약 시 1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수령은 다음달 11일부터 가능하다.
아티제 관계자는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행복한 연말 파티를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연말 모임 분위기를 북돋아 줄 아티제만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로 달콤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hakiroy@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