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누적 530만잔 팔린 음료 다시 나왔다…스타벅스, 딸기 라떼 출시

구매시 e-프리퀀시 추가 적립도

(서울=뉴스1) 이상학 기자 | 2023-11-20 08:44 송고 | 2023-11-20 08:45 최종수정
(스타벅스 코리아 제공)
(스타벅스 코리아 제공)

스타벅스 코리아는 21일부터 제철을 맞아 더욱 달콤한 '스타벅스 딸기 라떼'를 한정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스타벅스 딸기 라떼는 부드러운 흰 우유 위에 입안 가득 씹히는 상큼한 딸기 과육이 층을 이뤄 산타를 연상시키는 비주얼이 눈길을 끄는 음료다. 2019년 첫 출시 이후 봄 스테디셀러 음료로 자리 잡아 누적 판매 530만잔을 돌파했으며 올봄에만 200만잔 이상 판매될 정도로 인기를 얻었다.

특별히 올해는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딸기 수확철에 맞춰 평년보다 3개월 출시를 앞당겨 겨울부터 맛볼 수 있다. 또 사이즈가 다양했으면 좋겠다는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단일 사이즈가 아닌 톨, 그란데, 벤티 3가지 사이즈로 출시해 선택 폭을 넓혔다.

스타벅스는 딸기 라떼 출시를 기념해 21일부터 28일까지 8일간 구매 고객에게는 12월31일까지 진행하는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의 미션 e-스티커를 즉시 추가로 증정하는 더블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현정 스타벅스 코리아 식음개발담당은 "매년 스타벅스 딸기 음료를 기다리시는 고객들을 위해 올해 예년보다 일찍 딸기 라떼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계절을 담은 다양한 시즌 음료로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shakiroy@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