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제공 = 챗기프트 |
판촉물 전문 브랜드 '챗기프트'는 기업의 전략적 예산 활용과 연말 행사 대비를 위한 '특판왕 한겨울' 기획전을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챗기프트는 연말 시즌을 맞아 방한용품부터 세련된 상패, 현수막, 개성 있는 기념품에 이르기까지 각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향상시키고 임직원 및 파트너사에 전달되는 감사의 메시지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 수 있는 폭넓은 제품 라인업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실시간 상담 서비스를 통해 각 기업의 정체성을 반영한 맞춤형 선물 제작이 가능해 연말 고객사가 예산을 가치 있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장점으로 꼽았다.
또 겨울 방한에 필요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 환경을 생각하는 친환경 소재까지 다양한 제품군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챗기프트는 기업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며 기업의 가치와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돕는다.
기획전 관계자는 "겨울과 연말은 기업들이 한 해 동안의 고객, 직원, 지인, 가족 등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중요한 시기이다. 기획전은 기업들이 이 중요한 시점을 더욱 효과적으로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저희는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각 기업의 니즈에 맞춘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했다.
한편 챗기프트는 겨울철 및 신년을 대비한 다이어리와 캘린더 제작도 진행 중이다. 필요한 기업들의 문의를 받고 있으며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상품 문의는 챗기프트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jd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