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이석준 농협금융 회장 "고객 중심 슈퍼플랫폼 역량 강화하겠다"

올원뱅크 1000만 기념식서 '슈퍼플랫폼 미래 비전' 선포

(서울=뉴스1) 김정현 기자 | 2023-11-15 11:46 송고
이석준 NH농협금융그룹 회장(NH농협금융 제공) /뉴스1
이석준 NH농협금융그룹 회장(NH농협금융 제공) /뉴스1

이석준 NH농협금융그룹 회장이 'NH올원뱅크' 가입고객 1000만명 돌파를 기념해 '슈퍼플랫폼 미래 비전'을 선포했다.

15일 NH농협금융은 지난 14일 서울 중구 본사에서 이 회장과 이석용 은행장 및 임직원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1000만고객 돌파 기념 'NH올원뱅크 미래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석준 회장은 이날 기념식에서 "NH올원뱅크 1000만고객 달성을 위해 노력한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초일류 역량 내재화 프로젝트를 통해 고객 중심의 슈퍼플랫폼 역량 확보를 최우선으로 하며, 고객 만족을 넘어 감동의 아이콘이 될 때까지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H올원뱅크는 지난 2016년 8월 출시 후 7년 만에 가입고객 1000만 명을 돌파했다. 간편한 금융서비스 뿐만 아니라 농협금융·경제 계열사 등과 연계한 특화 제휴서비스와 부동산, 자동차 등 차별화된 생활서비스를 통해 종합금융플랫폼으로서 발전을 거듭해왔다.

농협금융은 이날 행사에서 금융·생활·인증 서비스를 통합해 'NH올원뱅크 하나로 다 되는 슈퍼플랫폼 미래 비전'을 선포했다.

비전에는 △고객에게 금융 서비스를 쉽고 편하게 △고객 일상 속 생활 혜택으로 가득 찬 새로운 경험 제공 △고객의 요구에 즉시 대응할 수 있는 인프라 변화 체계 구축 등 슈퍼플랫폼의 미래상을 담았다.

한편 농협금융은 이날 행사에서 NH올원뱅크의 추진 성과를 되돌아보고, 홍보모델의 축하 인사를 시작으로 임직원 및 고객들의 응원 메시지를 나누는 시간도 가졌다.

또 농협금융은 1000만고객 돌파를 기념해 15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서울 성수동 플랜트란스 성수플래그쉽에서 'NH올원뱅크 신선놀음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Kris@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