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레고그룹 'Build To Give' 캠페인 이미지(레고코리아 제공) |
레고그룹(LEGO Group)은 연말을 맞아 세계 어린이들에게 놀이의 힘을 선물하는 'Build To Give' 캠페인을 다음달 25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캠페인은 레고그룹이 2017년부터 7년째 이어온 연간 사회공헌 사업이다.
레고그룹은 올해 창작 주제를 '하트'로 정했다. 창작품 사진을 △#BuildToGive △#레고슈퍼파워 △#레고크리스마스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된다.
레고그룹은 창작품 수만큼 전세계 20여개국(한국 포함) 소외 계층 어린이들에게 레고 세트를 기부한다. 현재까지 기부된 세트는 누적 6500만개다.
캠페인 참가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5명에게 △눈 덮인 산장(10325) △산타의 썰매(40499) △진저브레드 장식(40642) △산타클로스 열쇠고리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29일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캠페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레고그룹 홈페이지와 레고코리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
레고 '눈 덮인 산장' 연출 이미지(레고코리아 제공) |
ideaed@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