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빈대 방역 완료" 파라다이스, 방역·위생 관리 강화

스팀살균 기기 도입·세스코와 상시 모니터링
20일부터 열흘간 '슈퍼위크 프로모션'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2023-11-14 09:31 송고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전경(파라다이스 제공)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전경(파라다이스 제공)

파라다이스(034230) 호텔앤리조트는 최근 투숙객의 '빈대 공포'가 확산하자 호텔 전반의 방역과 위생 관리 강화를 위한 '여휴(餘休)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4일 밝혔다.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시행하는 이 캠페인은 한층 강화한 방역 시스템을 기반으로 고객이 안심하고 방문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층마다 고온·고압 스팀 살균 기기를 도입하고 빈대 같은 해충 유입을 예방한다.

세스코와 손잡고 전 객실 상시 모니터링, 방역 등에도 나선다.

중대재해예방을 전담하는 안전보건 총괄 조직, 방역 및 위생 관리를 전담하는 태스크포스(TF)팀도 가동한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고객이 안심하고 호캉스(호텔+바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다각적 방제 매뉴얼을 토대로 한 서비스 제공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며 "안전사항 준수 여부 등을 지속 밀착 점검하고 사후관리에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파라다이스는 20일부터 10일간 '슈퍼위크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파라다이스시티는 뷔페 '온 더 플레이트' 조식 2인, 리워즈 더블 적립 등 특전을 누릴 수 있는 2박 패키지를 선보인다. 1박 패키지는 4만원 상당 리조트 머니 등을 제공한다.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 내 컨템포러리 한식 다이닝 '새라새' 조식 2인 등 혜택을 담은 상품도 내놨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파라디안 마일리지 2배 적립,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 등을 담은 1박 패키지를 판매한다. 2박 예약 시 리조트 머니 5만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smith@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