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김혜영 "세 번 이혼 겪어…식당 사업 하다 사기도 두 번 당해"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10월1일 방송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2023-09-30 14:46 송고 | 2023-09-30 15:15 최종수정
KBS 1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KBS 1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배우 김혜영이 세 번의 이혼을 겪은 사연을 털어놓는다.

10월1일 오전 9시 방송되는 KBS 1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는 '귀순 배우 1호'로 주목받으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김혜영이 출연해 박원숙, 혜은이, 안소영, 안문숙과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진다.

최근 녹화에서 김헤영은 자매들을 만나자 "꼭 만나고 싶었다"라며 인사를 나눴다. 이어 자매들의 필수 질문인 결혼과 이혼 경력 물음에 "세 번 다녀왔어요"라고 답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특히 미혼인 안문숙에게는 "제가 결혼에서는 선배"라고 말해 웃음을 주기도 했다. 이후 김혜영은 세 번의 결혼과 이혼을 겪으면서의 과정을 솔직하게 털어놨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김혜영은 또한 귀순 배우 1호로 주목받을 당시 각종 방송에서 러브콜을 받으며 잘 시간도 없이 스케줄(일정)을 소화했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또한 당시 인기 상승세를 타며 억대 CF 출연료를 받았다고 밝혔다.

김혜영은 그 시절 식사하며 공연도 볼 수 있는 극장식 레스토랑과 제주도에 식당 사업을 도전했지만 두 차례 다 사기를 당해 쫓겨나듯 나오며 어쩔 수 없는 폐업할 수밖에 없었다며 두 번의 실패를 털어놨다고 해 자매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taehyu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