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고은아 "나 아직 괜찮아"…절친 김재중 앞 19금 행동 '깜짝'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7일 방송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2023-06-07 10:45 송고 | 2023-06-07 14:40 최종수정
채널A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김재중이 나르샤와 고은아의 19금 행동에 깜짝 놀란다.

7일 오후 9시10분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67회에서는 '찐친' 김재중 나르샤 고은아의 우당탕탕 시골 나들이가 펼쳐진다.

이날 김재중의 시골 숙소로 나르샤와 고은아가 들이닥친 가운데, '짱친'들의 스스럼없는 매운맛 토크에 스튜디오가 초토화된다. 먼저 김재중은 "옛날에는 (고)은아랑 같이 밥 먹을 때 스캔들(추문)이 날까 봐 배려하고 신경 썼다"면서도 "그런데 지금은 1도 신경이 안 쓴다"고 솔직하게 밝힌다. 이에 고은아는 곧장 19금 행동을 하며 "나 아직 괜찮아"라고 자신감을 드러낸다. 나르샤도 고은아의 모션을 따라 하는데, 이에 김재중은 "어우 야!"라며 손사래를 친다.

이윽고 세 사람은 식사 준비에 함께 나선다. 특히 김재중은 수박의 흰 부분을 버리지 않고 겉절이로 만드는 '재장금' 포스를 발휘해 나르샤 고은아의 감탄을 부른다. 고은아 역시 직접 만들어 온 반찬 3종을 개봉해 "너무 맛있다"는 찬사를 받는다. 그런데 나르샤는 갑자기 김재중 고은아에게 "둘이 결혼해"라고 중매에 나서 김재중을 당황케 한다. 이에 김재중은 "나는 결혼을 못 할 것 같아"라고 비혼을 선언하고, 고은아는 "선 긋지 마!"라고 발끈한다.

식사 후 세 사람의 대화는 더욱 깊어지고, 김재중은 "사실 (첫 만남 때) 후광이 비친 사람이 있었다"며 그녀에 대한 이야기를 푼다. 그런가 하면 결혼 8년차 나르샤는 "난 결혼 전후의 행복감이 비슷하다"며 "동거하는 느낌이라서 이런 결혼 생활이라면 추천"고 김재중에게 결혼을 강력히 추천한다.

'신랑수업'은 이날 오후 9시10분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