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빅마마' 이혜정 “남편, 연애 2년·결혼 45년 동안 달라진 것 없어"

'결혼 말고 동거' 7일 방송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23-06-06 17:39 송고 | 2023-06-07 10:21 최종수정
채널A '결혼 말고 동거'
채널A '결혼 말고 동거'
'빅마마' 이혜정이 서출구-이영주에게 현실적인 조언을 건넨다.

7일 오후 방송되는 채널A의 하이퍼리얼리즘(극사실주의) 동거 관찰 러브스토리 '결혼 말고 동거'에서는 요리 생초보 서출구-이영주 커플이 요리 톱클래스 요리연구가 이혜정과 만난다.
지난 집들이 당시 처참한 요리실력을 뽐냈던 서출구-이영주는 앞으로의 결혼생활을 위해 요리의 필요성을 절실히 느꼈다. 두 사람을 위한 요리 선생님으로 최고의 요리 연구가 이혜정이 등장했다.

서출구-이영주가 10년 연애 중이라는 사실을 안 이혜정은 "결혼 진작 하지, 왜 여태 이러고 있었냐"라며 "올해로 남편과 산 지 45년 차다, 결혼 전에 2년 연애했는데 그때 2년하고 결혼생활 45년하고 달라진 게 하나도 없다"라고 말해 서출구와 이영주를 의아하게 했다. 이혜정은 "아직도 (남편은) 양말을 벗어서 농구한다, 저렇게 안 바뀌는 걸 내가 그냥 인정하고 노력했으면 내가 덜 불행했을 거라는 걸 깨달았다"며 설명을 덧붙였다.

또 이혜정은 "나랑 다른 게 뭔지 생각해 보고 틀린 건 고치면 된다, 근데 이 다름은 어쩔 수 없다, 서로 다름이 부딪혀도 받아들이고 그냥 갈 수 있는 힘이 있어야 한다"라며 45년 결혼생활에서 얻은 경험을 바탕으로 예비부부 서출구-이영주에게 따뜻한 조언을 건넸다.

삶의 지혜까지 선사하는 이혜정 요리 교실에서 서출구와 이영주가 요리 초보 탈출에 성공할 수 있을지 그 현장은 7일 오후 10시30분 '결혼 말고 동거' 마지막회에서 공개된다.



breeze52@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