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강경준, 17살 아들 정안에 "너 없었으면 큰일 날 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6일 방송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23-06-06 11:53 송고 | 2023-06-06 19:42 최종수정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정안이 엄마 장신영의 결혼기념일 파티를 위해 로맨틱(낭만적) 가이로 거듭난다.

6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는 482회는 '네가 있어 오늘도 맑음' 편으로 꾸며진다. 그중 강경준-정안-정우 삼부자가 떠난 강릉 여행에 엄마 장신영이 합류해 오랜만에 네 식구가 한자리에 모여 기대를 모은다.
이날 방송에서 17살 정안은 아빠 강경준의 즉흥 제안에 이끌려 엄마 장신영을 위해 올해로 5주년을 맞이한 결혼기념일 파티를 준비한다. 정안은 엄마 장신영이 좋아하는 케이크의 맛을 척척 고르고 아빠 강경준에게 인간 화환을 제안하며 사전 계획 없는 아빠와 달리 의젓함과 철저함을 보인다. 나아가 정안은 엄마 장신영을 기쁘게 하기 위해 성실하게 레드카펫 위에 촛불로드를 만들며 로맨틱한 아들의 면모까지 선보여 흐뭇함을 선사한다. 강경준은 묵묵히 파티를 도와주는 정안에게 "너 없었으면 큰일날 뻔했다"며 든든한 아들에 고마움을 표한다는 전언이다.

그런가 하면 강경준-정안은 친구 같은 현실 부자 케미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강경준이 장신영의 반응을 예상하며 깜짝 놀라게 할 파티의 대본을 직접 구상하자, 정안은 "너무 예상이 가지 않아?"라며 아빠의 말에 반박해 웃음을 선사한다.

한편 정안은 강경준이 장신영을 위해 준비한 선물에 웃음을 참지 못한다고 해 과연 강경준이 준비한 선물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높여 ‘슈돌’ 본방송에 기대감이 한껏 상승한다.
그런 가운데 선예가 스페셜 내레이터로 출격해 관심을 모은다. 딸 셋 모두 캐나다에서 출산해 육아를 했던 선예는 최근 한국에 들어와 뮤지컬 배우와 실용음악학과 교수로 활동하고 있다며 바쁜 워킹맘의 근황을 전한다. 선예는 "한국에 오니 놀이시설이 잘 돼있다"고 캐나다와 다른 한국의 육아 환경을 언급하며 소유진과 키즈카페 나들이를 약속해 육아 공감대를 이뤄 훈훈함을 자아낸다는 전언. 원더걸스 출신인 선예는 "아이들이 TV를 보며 '엄마가 왜 예쁘게 하고 나오지?'라고 궁금해한다"며 아이들이 엄마가 유명 아이돌임을 모른다는 사실을 전한다고. 또한 선예는 '딸셋맘'으로서 딸들에 대한 사랑을 듬뿍 쏟아낸다고 해 스페셜 내레이터(해설자)로 활약할 선예의 모습에 귀추가 주목된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482회는 6일 오후 8시30분에 방송된다.


breeze52@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