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양요섭 |
그룹 하이라이트의 양요섭이 5년 만에 솔로 콘서트를 펼친다. 5년간 군 복무는 물론이고 '복면가왕' 8연승, 솔로 정규 앨범 발매 등 많은 일이 있었기 때문에 이번 공연은 더욱 알차게 구성될 것으로 예상된다.
양요섭은 오는 10일과 11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비터 스위트'(BITTER SWEET)를 개최한다.
'비터 스위트'는 양요섭이 지난 2018년 6월 개최한 '白'(백) 이후 5년 만에 준비한 솔로 콘서트다. 양요섭은 공연 소개글을 통해 "우리가 함께 했던 그해 여름. 또 한번 선명하게 우리의 가장 아름다울 6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5년간 양요섭은 군 복무를 마치고, 하이라이트의 메인보컬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또한, MBC '복면가왕'에서 8연승 가왕으로 활약했고, 2021년에는 첫 솔로 정규앨범 '초콜릿 박스'(Chocolate Box)를 발매해 큰 사랑을 받았다.
'초콜릿 박스'의 수록곡들을 비롯한 새로운 셋 리스트도 이번 솔로 콘서트에서 만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5년 새 한층 풍성해진 디스코그래피와 더욱 무르익은 양요섭의 힐링 보컬에 기대가 모아진다.
양요섭의 솔로 콘서트에 그간 보지 못했던 새로운 매력이 담길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팬클럽 선예매가 전석 매진을 기록하기도 했다. 양요섭은 예비 관객들의 열기에 웰메이드 공연으로 보답하고자 현재 준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hmh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