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사랑한다고 말해줘' 측 "방치된 쓰레기로 불쾌함 드려 진심으로 죄송" [전문]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2023-06-02 08:40 송고 | 2023-06-02 17:16 최종수정
정우성, 신현빈/ 뉴스1 DB
정우성, 신현빈/ 뉴스1 DB

배우 정우성 신현빈 주연 ENA 드라마 '사랑한다고 말해줘' 측이 촬영 현장에서 주변 정리가 이뤄지지 않은 점에 대해 사과했다.

'사랑한다 말해줘' 제작진은 지난 1일 입장문을 내고 "우선 촬영 중 방치된 쓰레기로 인해 촬영에 협조해 주신 지역 시민분들께 불쾌함과 심려를 끼쳐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이어 "제작진은 당일 매뉴얼(지침)대로 촬영 종료 후 현장 정리 과정에서 발생된 미흡한 점을 느끼고 촬영 중간에도 쓰레기가 방치되지 않도록 매뉴얼을 다시 점검했다"며 "이 같은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사전에 방지하고 더욱 철저하게 주변 정리를 진행하겠다"고 재발 방지를 약속했다.

앞서 지난 1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사랑한다고 전해줘' 촬영팀이 촬영 후 주변 정리를 제대로 하지 않았다는 지적이 올라와 논란이 됐다. 드라마 촬영 후 현장에 생수병과 담배꽁초 등의 쓰레기가 그대로 방치돼 있는 사진도 함께 올라왔다. 이에 제작진은 사과의 뜻을 담은 입장문을 냈다.

한편 '사랑한다고 말해줘'는 말 대신 그림으로 감정을 표현하는데 익숙한 청각장애인 차진우(정우성 분)와 목소리로 마음을 표현하는 정모은(신현빈 분)의 운명적인 이야기를 그린 힐링 멜로다. 1995년 일본 TBS에서 방영된 동명의 멜로 드라마를 원작으로 한다. 배우 정우성이 10년 만에 출연하는 드라마로 방영 전부터 화제가 되고 있다.

-이하 제작진 입장문 전문

<사랑한다고 말해줘> 제작진입니다.

지난 31일 촬영 현장에서 주변 정리가 이뤄지지 않았다는 지적에 대한 입장 전달드립니다.

우선 촬영 중 방치된 쓰레기로 인해 촬영에 협조 해주신 지역 시민 분들께 불쾌함과 심려를 끼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제작진은 당일 매뉴얼대로 촬영 종료 후 현장 정리 과정에서 발생된 미흡한 점을 느끼고 촬영 중간에도 쓰레기가 방치되지 않도록 매뉴얼을 다시 점검했습니다.

이 같은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사전에 방지하고 더욱 철저하게 주변 정리를 진행하겠습니다.


eujenej@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