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김수용 "성인잡지 보다가 트럭에 치여…마취 없이 코에 쇠막대 넣고 수술"

(서울=뉴스1) 신초롱 기자 | 2023-06-01 15:19 송고 | 2023-06-01 16:42 최종수정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 갈무리)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 갈무리)

개그맨 김수용이 군 복무 당시 트럭에 치였던 기억을 떠올렸다.

30일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에는 '58살이지만 막내입니다. 시소 막내들의 연륜 넘치는 썰 대방출'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송은이는 "군대에서 몰래 성인잡지를 보다가 트럭에 치여 매부리코가 됐다"는 사연을 읽으며 "지금의 매부리코가 그때 된 거냐. 왜 처음 듣냐"며 궁금해했다.

이에 김수용은 "파견을 나갔는데 파견지라 누가 잘 안 온다. 심심하니까 잡지를 들고 나갔다. 총을 들고 잡지를 몰래 봤다. 갑자기 빵빵거리더라. 트럭이 앞에 있더라. 연말이라 위문 왔다고 문 좀 열어달라고 하더라. 비탈길이었는데 사이드 브레이크(제동장치)를 안 잠그고 뒤에서는 과일을 꺼내고 있었다"고 말했다.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 갈무리)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 갈무리)

이어 "제가 철문 자물쇠를 여는 순간 (트럭이) 철문을 부수고 제 얼굴을 쾅 박았다. 그대로 깔렸으면 트럭에 치여 죽었을 거다. 순발력으로 피했다"고 밝혔다.

김수용은 "기절하기 일보 직전이었는데 만약 여기서 기절한다면 내 옷 속에 잡지가 나오겠고 그럼 나는 교육대나 최소한 영창감이겠구나 싶었다. 그래서 바위 밑으로 기어가서 잡지를 넣고 휙 쓰러졌다. 긴장이 풀리니까 너무 아프더라"고 말했다.
그는 "근데 콧구멍이 없더라. 코가 돌아가서 피가 옆으로 났다. 국군병원으로 실려 갔다. 쇠막대기를 눈을 뚫고 나올 정도로 집어넣더라. '마취는 안 하나요?'라고 물으니까 안 한다더라. 돌아간 코 반대 방향으로 손으로 쇠막대를 쳤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사연을 접한 송은이는 "군대에서 이런 사고를 당할 확률이 얼마냐"고 물었고, 권일용은 "로또보다 더 희박하다"고 답했다.


rong@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