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현빈♥손예진, 100평 펜트하우스 공개…"48억 전액 현금 매입"

(서울=뉴스1) 신초롱 기자 | 2023-05-30 08:36 송고 | 2023-05-30 13:55 최종수정
(tvN '프리한 닥터' 갈무리)
(tvN '프리한 닥터' 갈무리)

배우 현빈 손예진 부부의 100평 규모 신혼집이 공개됐다.
29일 방송된 tvN '프리한 닥터'에서는 경기 구리시에 위치한 현빈, 손예진 부부의 신혼집 랜선 집들이가 그려졌다.

방송에 따르면 두 사람의 신혼집은 경기 구리시 아치울 마을의 W 고급 주택이다. 현빈은 2021년 1월에 330㎡(약 100평) 규모의 한 호실을 48억원 전액 현금으로 매입했다.

아치울 마을은 한강과 아차산으로 둘러싸인 배산임수 명당으로 1층은 로비, 라운지, 카페테리아, 공동 정원 등으로 구성돼 있다. 거실에서는 한강과 아차산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다.

(tvN '프리한 닥터' 갈무리)
(tvN '프리한 닥터' 갈무리)

뻥 뚫려있는 거실과 달리 안방은 층고가 높지만 따뜻한 우드톤으로 꾸며져 있어 아늑한 분위기를 자랑한다. 안방의 빔프로젝터와 스크린 뒤에는 널찍한 드레스룸이 숨어 있다. 오픈 형태의 드레스룸(옷방)은 입구를 제외한 4면이 수납장, 붙박이장으로 구성돼 있어 옷이 어디 있는지 파악할 수 있다.
통유리로 개방된 느낌을 자아내는 주방은 독일의 최고급 주방가구 브랜드 P사의 제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가전은 미국 D사, 독일 M사 제품이 붙박이로 들어가 있다.

메인 룸과 화장실 빼고도 3개의 방과 욕실이 있어 게스트 룸이나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 테라스 계단을 올라가면 단독으로 이용할 수 있는 옥상정원이 펼쳐져 감탄을 자아낸다.

최정아 기자는 "아치울 마을은 최근 떠오르는 부촌 중 하나로 가수 박진영, 배우 오연서 등이 거주 중이다"고 밝혔고, 안진용 기자는 "행정구역상 구리시이지만 사실상 생활권은 서울이다. 광장동까지 차로 10분, 강남까지 30분 정도인 데다 광장동 학군이 굉장히 좋다"고 설명했다.


rong@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