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강재준 "23㎏ 감량 후 이은형과 부부관계 좋아져, 다시 타올라"

'신랑수업' 31일 방송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23-05-29 10:13 송고 | 2023-05-29 15:54 최종수정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문세윤, 강재준이 '캠핑신' 이승철을 영접해, '아빠 캠핑'의 노하우를 A부터 Z까지 모두 배운다.

31일 오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66회에서는 강재준과 캠핑(야영)에 나선 '오락부장' 문세윤의 하루가 펼쳐진다.

이날 문세윤은 강재준과 만나 자신의 '장박'(텐트를 장기로 쳐놓고 편할 때 캠핑을 즐기는 것)지로 향한다. 차 안에서 두 사람은 몸무게를 23㎏이나 감량한 강재준의 근황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강재준은 "살 뺀 뒤 부부관계가 좋아졌다, 다시 타오르고 있다"며 19금 토크에 시동을 걸고, 이를 들은 문세윤은 "조만간 아빠 되겠네"라며 덕담을 해준다. 반면 문세윤은 "딸이 사춘기가 되니까 '나랑 안 놀아주면 어쩌지' 하는 공포가 밀려왔다"는 요즘의 고민을 털어놓는다. 이어 "그때 배우 조한선이 너무 좋다고 소개한 게 있는데 '장박'"이라며 "이후 캠핑을 시작하게 됐다"고 말한다.

잠시 후, 두 사람은 문세윤의 '장박 스폿'에 도착해 본격 캠핑에 돌입한다. 그러나 얼마 되지 않아 강재준은 "애들이랑 왔을 때는 뭐해? 정말 싫어하겠다"고 돌연 ‘팩폭’을 가해, 무슨 이유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다행히 이승철이 깜짝 방문해 두 사람의 구세주를 자처한다. 이승철은 도착과 동시에 "꾸질꾸질하다"며 잔소리를 가동한다. 이후 "내가 캠핑을 재밌는 오락처럼 만들어줄게"라면서 아빠들이 알아야 할 '캠핑 수업'을 시작한다.

먼저 이승철은 이삿짐 수준의 캠핑 용품들을 하나하나 꺼내 펼쳐놓기 시작한다. 이때 이승철의 캠핑 용품 중에는 LED 배드민턴은 물론, 솜사탕 기계와 빔 프로젝트까지 있어 문세윤-강재준의 기를 죽인다. 이에 문세윤은 "아빠가 부유해야 하네"라고 작게 읊조려 모두를 빵 터지게 만든다.

각종 장비들을 꺼낸 이승철 표 캠핑에 대한 관심이 급상승하는 가운데, 세 남자의 '캠핑 회동'은 31일 오후 9시10분 방송하는 '신랑수업'에서 확인할 수 있다.


breeze52@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