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이정신, 날렵 턱선에 탄탄 팔근육까지…팔색조 매력 [N화보]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2023-05-23 17:03 송고
이정신, 마리끌레르 제공
이정신, 마리끌레르 제공


이정신, 마리끌레르 제공
이정신, 마리끌레르 제공


이정신, 마리끌레르 제공
이정신, 마리끌레르 제공
씨엔블루 멤버 겸 연기자 이정신이 담백하면서도 강인한 매력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정신은 23일 패션 매거진 마리 끌레르 6월호 화보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이정신은 이번 화보에서 캐주얼한 룩과 헝클어진 헤어 스타일링으로 감각적인 무드를 자아냈다.

또한 이정신은 날렵한 턱선, 민소매로 뽐낸 탄탄한 팔근육, 강렬한 눈빛 등 팔색조 매력을 과시해 시선을 더욱 집중시켰다.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이정신은 인간 이정신 본연의 모습과 씨엔블루 멤버, 배우로서의 이야기도 전했다. 최근 씨엔블루 일본 투어를 이어가고 있는 이정신은 "오랜만의 투어라 떨린다, 관객을 직접 마주하며 함성을 듣고 공연의 열기를 만끽할 수 있는 것 자체가 큰 기쁨"이라며 감격스러운 소감을 전했다. 또 10년 만에 도는 제프(Zepp) 투어에 대해 "자부심도 느끼지만 초심을 유지하려 한다"며 여전히 열정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또 이정신은 최근 SBS '편먹고 공치리 시즌5'에 출연해 뛰어난 실력과 매너로 대중들에게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인정받고 있다. 이정신은 골프를 치며 "욕심을 적당히 내려놓는 것이 도움이 될 수도 있다는 삶의 태도를 배웠다"며 "30대가 된 후 현명하게 쉬려고 노력한다. 스스로 조절하며 양질의 능력을 주체적으로 발휘할 시기가 온 것 같다"라며 삶에 대한 마음가짐과 다짐을 전했다.


hmh1@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