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클래식카 탄 임영웅…영화 같은 비주얼, '마이리틀히어로' 포스터 [N컷]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2023-05-18 08:09 송고
마이리틀히어로 포스터 / 물고기뮤직, KBS 공식 SNS
마이리틀히어로 포스터 / 물고기뮤직, KBS 공식 SNS

가수 임영웅이 한 편의 영화같은 비주얼과 분위기가 포착됐다. 

18일 오전 임영웅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채널과 KBS 공식 SNS 채널을 통해 KBS 2TV '마이 리틀 히어로'(MY LITTLE HERO) 두 번째 포스터가 공개됐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클래식카를 타고 있는 임영웅의 모습이 담겼다. 임영웅은 그 모습만으로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는 건 물론, 선글라스로 스타일을 완성하며 한층 더 물오른 비주얼도 자랑했다. 
또한 미국 LA(로스앤젤레스)의 한 도로 위 클래식카를 타고 있는 임영웅의 모습은 '마이 리틀 히어로'가 대중에게 선사할 기분 좋은 설렘도 예고하며 또 한 번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임영웅의 단독 리얼리티 예능인 '마이 리틀 히어로'는 아티스트와 사람 임영웅의 진짜 모습을 그리는 LA 여행기로, 5부작인 만큼 각 회 차마다 다채로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그 어디에서도 쉽게 볼 수 없었던 진짜 임영웅의 진가를 가득 담은 '마이 리틀 히어로'는 팬들에게 소중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마이 리틀 히어로'는 오는 27일 오후 9시25분 KBS 2TV를 통해 처음 방송되며, 그 후 6월3일 2회, 6월10일 3회, 6월18일 4회, 6월25일 5회가 각각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