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캠핑부터 클라이밍까지"…코오롱스포츠, 올라운더 상품 확대 출시

모든 아웃도어 활동에 어울리는 데이팩, 윈드케이 상품 선봬

(서울=뉴스1) 이민주 기자 | 2023-05-14 10:46 송고
나의 자연은 캠페인에 참여한 배우 경수진의 모습 (코오롱스포츠 제공)

코오롱스포츠는 세분화되는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올라운더 상품을 확대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코오롱스포츠에 따르면 등산과 캠핑 등으로 분류됐던 아웃도어 활동이 최근에는 트레일러닝, 플로깅, 백패킹, 클라이밍 등으로 세분화되는 추세다.

이에 코오롱스포츠는 다양해진 아웃도어 분야에 모두 잘 어울리는 기능과 간결해진 디자인을 더한 데이팩 라인, 윈드케이 등 다양한 상품을 제안했다.

데이팩 라인은 재킷, 티셔츠, 반바지, 카고팬츠 등 23종으로 구성됐다. 컬러 구성이 다양해 상의와 하의를 맞춰 입는 셋업(set-up) 스타일링도 가능하다. 경량성, 신축성, 발수 등 다양한 기능성을 포함하고 있으며 자외선 차단 기능도 적용했다.

윈드케이는 바람막이 상품군으로 기본 컬러와 블록형 컬러, 프린트 디자인, 업사이클링 상품인 솟솟리버스 윈드케이까지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했다. 필요 없을 때는 패커블 형태로 보관도 가능하다.

코오롱스포츠는 두 상품을 고객에게 더욱 가까이 전달하기 위해 '나의 자연은' 캠페인을 펼친다. 배우 류승수, 피겨스케이터 차준환, 배우 경수진, 배우 임세미, 방가네 가족(미르, 고은아) 등 15팀이 즐기는 다채로운 아웃도어 활동을 이미지와 영상으로 전달한다.

이달 15일부터 31일까지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웃도어를 즐기는 사진과 자신이 생각하는 자연이 무엇인지를 함께 작성해 포스팅을 업로드하고 지정 해시태그와 코오롱스포츠 공식 계정을 태그하면 참여할 수 있다.


minju@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